아름다운 이! 미치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미소를 아름답게 하는 7가지 방법

미용치과의 포커스는 치아의 기능보다는 치아와 치아로 인한 입모양을 아름답게 보이는 데 있습니다.
치아의 기능도 중요하지만 아름다운 미소 역시 삶의 질을 좋게 하는 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.

아름다운 치아와 미소를 만들고 유지하는데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치과나 집에서 할 수 있는 치아표백 기구(Whitening Kits)도 있고 보이지 않는 치아교정술(Invisible Orthodontics)도 있습니다. 치아색이 아주 밉게 변했거나 치아표면이 깨졌을 때는 포셀린 버니어(Porcelain Veneers)로 치아를 다시 예쁘게 만들 수 있습니다. 나란히 붙어있는 여러 개의 치아가 못 쓰게 됐을 때는 비용도 줄이고 효율적성이 높은 브리지(Dental Bridges)를 추천합니다. 한 개의 치아의 경우는 임플란트(Dental Implants)가 이상적입니다.

그 밖에 크라운(Dental Crowns)이 있는데 크라운은 엄밀하게 볼 때 미용시술은 아니지만 veneers와 implants와는 조금 다른 케이스에 적용합니다. 마지막으로 ‘간접적인 필링(Indirect Fillings)’으로 불리면서 자연치아의 모양을 최대한 살리는 인래이와 온래이가 있습니다.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– 미치과

More, Seven Ways Cosmetic Dentistry Can Improve Your Smil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