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름다운 이! 미치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멋진 스마일이 멋진 몸매보다 우선

미국인들은 멋진 몸매보다 근사한 미소를 더 좋아하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.

미국 성형치과협회(American Academy of Cosmetic Dentistry)가 연구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미국인의 80%는 노화를 줄이는데 돈을 쓰겠다고 답했습니다.

응답자 가운데 62%는 치아를 좋게 하는데 돈을 쓰겠다고 했고 48%는 몸무게를 줄이는데 돈을 쓰겠다고 답했습니다.

45%의 응답자는 나이가 들면서 좋은 미소가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34%는 그 다음으로 시력이 중요하다고 답했으며 10%는 몸매, 6%는 머리칼, 5%는 다리가 중요하다고 답했습니다.

50세 이상의 미국인 가운데 54%는 나이가 들면서 웃는 모양이 별로이면 인상을 나쁘게 할 수도 있다고 답한 반면 18살에서 29살 사이에서는 38%가 같은 답을 했습니다.

미국 성형치과협회 회장 Dr. 론 긋린(Dr. Ron Goodlin) 씨는 미용, 성형치과의사는 환자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확인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합니다.

이번 조사는 노년기 건강의 달(Healthy Aging Month)인 지난 9월 1,018 명의 18살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이뤄졌습니다.

기분 좋은 미소는 치아표백 등의 치아색도 영향을 미치며, 어떤 경우에는 웃을 때 보이는 한, 두개의 치아의 배열을 살짝만 보정해도 큰 효과를 냅니다. 미치과는 미용, 성형전문이니 좋은 미소를 갖길 원하시는 분께는 큰 도움이 되는진료를 해드릴 수 있으니 필요하실 때 상담하시길 권합니다.